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두혈종있는 아가들이요!

두혈종 작아졌나요? 끼복이는 조리원 나오고 붓기빠지고 엄청 도드라져보이다가 좀 작아진거 같은데도 티가 나서요😥 빠르면 몇주안에도 줄어든다는데 아가들 어때요?

댓글

16

  1. 저도 아직 그대로예요ㅠㅠ 머리카락 자라면서 신경이 덜 가긴 했는데 볼때마다 언제 들어갈까 싶어요

    1. subcomment icon

      그부분만 머리카락이 위로 뻗쳐서 계속 보여요😮‍💨

  2. 54일차 입니다 그동안잊어버리고있다가 지금봤는데 사라져있네요! 키우느라 바빠서 그건 잊고있었네욬ㅋㅋㅋ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다행이네요! 전 매일 신경써서 봐서 줄어든걸 모르나봐요😮‍💨

  3. 저흐ㅣ아기는 한달째 접존하러 갔더니 두혈종 거의 사라졌다고 일찍 들어간편이라고 했어요!

    1. subcomment icon

      한시름 덜으셨겠어요ㅠㅠ걱정 한바가지입니다ㅠㅜㅠ

  4. 댓글에 사진 기능좀 넣어줬으묜 ㅠㅠ 저희 아들도 조리원에서 붓기빠지면서 더 커진거처럼 보이다가 집에오니 슬슬 작아져요 근데 요새드는 생각이 두혈종이 작아진거보다 상대적으로 머리가 커지면서 작아져보이나 싶기두 해요...ㅋㅋ 의사쌤들마다 보고는 몇달 걸릴고같다 하셨어요ㅠ

    1. subcomment icon

      저도 머리가 커지면서 작아보이는건가 싶더라구요🤔의사선생님들이 없어진다고는 하는데 언제쯤인지...분유먹일때마다 맴찢이네요😥

    2. subcomment icon

      저도 조리원에서 붓기빠져서 더 커졌을때 눈물바람 했는데 이제 무뎌졌는지 신경안쓰게되네용 ㅎㅎ 6개월까지 가는 아가들도 있도라고요 맘을 비우려고여ㅠ 것보다 태열땜에 요샌 태열만 보여요ㅠㅠ

    3. subcomment icon

      진짜 태열도 걱정이네요ㅠㅠㅠㅠ

  5. 저희 아가는 줄엇어요!!

    1. subcomment icon

      얼마만에 줄어드는게 보이시던가용?🤔

    2. subcomment icon

      저는 제왕절개로 낳았고 지금 40일이에요! 평소에 인지를 안 하고 있다가 30일차쯤 보니까 거의 들어갔더라구용

    3. subcomment icon

      제왕절개고 48일차인데ㅠㅠㅠ남편은 많이 들어간 것 같다고하드라구요ㅠ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