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모기 ㅜㅜ 모기장 쳐야겠어여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모기가 나타낫네요 ㅠㅠ
얼마전부터 한두마리 보이더니.. 오늘 물렷네요 ㅠ 산후도우미 이모님이 아기는 모기 물리면 큰일난다고 겁줬는데 괜찮을까요 아기 컨디션은 좋은데.. ㅠ 걱정되네요 망할 모기놈 ㅠㅠ 벌써 여름이 걱정되네요
댓글
10

아직 저희집만 모기가 출몰햇나보네요 모기 조심하셔요~~😁
벌써 모기시즌인가요?거실 너무 넓은데 미세방충망 알아봐야하겠어요 ㅠㅠ

그러게요 요즘튼 모기가... 가을까지 기승을 부리니... 걱정이네요 ㅠㅠ
망할모기 안돼애 ㅜㅜ 홈매트 켜도 되려나여? 모기장 준비해야겠네요 ㅠㅠ

애기한테 홈매트가 괜찮을지가 모르겟네요🤔 사실 홈매트도 효과 모르겟고 전기모기채가 최고👍
첫째 아기를 여름에 낳앗었는데용 30일 전후에 모기한테 몇 방 물리긴 햇었어요! 다행히 큰 일 안나고 지나갓엇는데, 문제 되면 또 방법이 잇을테니 너무 걱정마셔요! 일단 모기장을 준비합시다><

넵넵! 경험공유 감사합니다😄 모기장 알아봐야겟어요
ㅠㅠ모기장 치기에 거실,방 범위가 넓네요🥲 아기가 모기물리면 큰일나는거 첨알았어요 ㅠㅠ 뭐하나 지나면 다음퀘스트들이 생기네요 ㅋㅋ

혈관을 타고 세균이 들어가서..블라블라 하셔서 괜시리 무섭더라고요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