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모기가 나타낫네요 ㅠㅠ

얼마전부터 한두마리 보이더니.. 오늘 물렷네요 ㅠ 산후도우미 이모님이 아기는 모기 물리면 큰일난다고 겁줬는데 괜찮을까요 아기 컨디션은 좋은데.. ㅠ 걱정되네요 망할 모기놈 ㅠㅠ 벌써 여름이 걱정되네요

댓글

10

  1. 헐 모기 ㅜㅜ 모기장 쳐야겠어여 ㅜㅜ

    1. subcomment icon

      아직 저희집만 모기가 출몰햇나보네요 모기 조심하셔요~~😁

  2. 벌써 모기시즌인가요?거실 너무 넓은데 미세방충망 알아봐야하겠어요 ㅠㅠ

    1. subcomment icon

      그러게요 요즘튼 모기가... 가을까지 기승을 부리니... 걱정이네요 ㅠㅠ

  3. 망할모기 안돼애 ㅜㅜ 홈매트 켜도 되려나여? 모기장 준비해야겠네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애기한테 홈매트가 괜찮을지가 모르겟네요🤔 사실 홈매트도 효과 모르겟고 전기모기채가 최고👍

  4. 첫째 아기를 여름에 낳앗었는데용 30일 전후에 모기한테 몇 방 물리긴 햇었어요! 다행히 큰 일 안나고 지나갓엇는데, 문제 되면 또 방법이 잇을테니 너무 걱정마셔요! 일단 모기장을 준비합시다><

    1. subcomment icon

      넵넵! 경험공유 감사합니다😄 모기장 알아봐야겟어요

  5. ㅠㅠ모기장 치기에 거실,방 범위가 넓네요🥲 아기가 모기물리면 큰일나는거 첨알았어요 ㅠㅠ 뭐하나 지나면 다음퀘스트들이 생기네요 ㅋㅋ

    1. subcomment icon

      혈관을 타고 세균이 들어가서..블라블라 하셔서 괜시리 무섭더라고요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