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닥터브라운 네로우 넥도 써봤어여 ㅠ 어려운 젖병의 세계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젖병수유
저번에 자두맘님 수유관련 글 보고 우리 아기 젖병수유시 자세히 관찰해봤는데, 혀 소리나고 아래턱을 움직이더라구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입이 작다는것..? 조리원에서 울 아가 젖병수유할때 사진 보니까 확실히 입이 작더라구요! 원래 더블하트 젖병+젖꼭지 사용했었는데 아기가 먹다가 짜증내고 밀어내서 조리원에서부터 사용하던 그린맘 젖병과 아이쏙 젖꼭지 급하게 구매했네요 ! 오늘 물려보니 아기가 확실히 잘 물고 혀소리도 안나고 편하게 빨더라구요ㅠㅠ 유목민 생활 끝입니다! 저희 아가같이 입이 작거나! 혀소리나고 아래턱이 힘이 들어간다면 그린맘으로 한번 써보세요! 그린맘의 단점은.. 젖병입구가 너무 작다는것.. (필요시 전용 세척솔 & 깔대기 구매해야함) 젖꼭지가 작아서 다른 젖병과 호환이 안된다는것.. (와이드 젖꼭지는 호환가능) +토순맘님 처럼 속역류 & 배앓이 있을수 있다는점!!
댓글
8


탈퇴한 유저
고건 세척이 좀 번거롭다구해서ㅠㅠ 어때요??!!
전 그린맘 잘먹어서 네개나 구매했는데 속역류 있는 아기에다가 배앓이 젖병이래서 결국 중단했어요ㅜㅜ서준이한테는 잘 맞았음 좋겠네요


탈퇴한 유저
배앓이 심하다는 단점도 있긴하더라구요ㅠㅜ 더 신경써서 트름이랑 잘 시켜주려구요ㅠ 57일째 인데 많이먹어야 60-80이고 안먹을땐 20-60이라.. 너무 걱정많았거든요..!
😍👍👍👍🫶도움되어 기쁘고 해결되어 더더 기쁘네요!!


탈퇴한 유저
감사해요 자두맘님! 자두맘님 글 저장해놓고 필요할때 열어볼게요🥹❤️

서준이 혹시 쪽쪽이 무나요?? 혼합하셔서 안하나여?? 배앓이에 쪽쪽이도 도움 되거든요ㅜ. 입작아가라 자두 어제 이마트서 산 아벤트누비 닥터탈봇 추천합니다 ㅎ


탈퇴한 유저
쪽쪽이 잘 안무는데 비몽사몽할때는 안가리고 물더라구요...잠투정할때는 어림도없지만요ㅠㅠ ㅎㅎ 아직 쪽쪽이 유목민인데 아벤트 한번 질러보겟씁니당! 감사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