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유산균안먹인지 이틀쨉니당

황금변에 적당히 무른똥싸다가 토끼똥으로변해서 유산균을 바이오가이아로 바꿨는데 완전 녹색설사? 비슷하게 바뀌었어요ㅠㅠ 기저귀가득차게싸고 배까지 변이 넘어올라오고 난리도아니었네요.. 글고 변사이사이 하얀덩어리들도 생겼구요ㅠㅠ 유산균때문인가싶어 안먹이고있는데 비타민D는 따로 먹여야할거같아 찾고있어요 비타민은 뭘로 많이들 먹이시나용-?

댓글

6

  1. 분유 먹는 아기들 특징이 녹변 볼 수 있고 알갱이 섞여 나오는 거 정상 이라 그래서 그런갑다 하는데 바이오가이아 먹이는 분들 대부분 그렇나요? 도겸이도 그래요 🥲🥲🥲 유산균도 함부로 바꾸는거 아니라는데 참 고민이 됩니다. 일단 초유밀은 끊었고...PH365도 평이 좋던데 거기는 비타민 D 따로 팔드라구요.

    1. subcomment icon

      전 따로 2가지 먹여요!!

  2. 울 애기는 조리원부터 바이오가이아 먹였어요. 조리원 나와서는 집에서 모유1/분유9 했는데 계속 녹변에 지방덩어리 나와서 저도 바꿀까 고민하다 일단 계속 먹어보자 했더니, 지금은 38일차 완분에 황금변 보는중이에요. 녹변도 괜찮다고 의사샘이 그러던데, 어느정도 크면 위장계통이 영글어서 괜찮지 않을까요?

  3. 바이오가이아 매일 먹는데 모유 때문인지 유산균 때문인지 항상 녹생 같은 설사 나오는데🥲 저 모르겠어요

  4. 유산균도 진짜 애바애인가봐요ㅠㅠㅠ 어렵네요 육아...

  5. 베이비빌리에서 닥터썬데이 비타민D사서 먹였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