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시간마다 깨다니 ㅜ 넘 힘드시겠어여 ㅜ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57일 통잠 언제 잘까요ㅠㅠ
밤에 3시간텀 분유 먹을때만 깨더니 엄마가 통잠 바라니까 1시간마다 깨서 자지러지게 우네요....... 깨서 울때마다 감정조절 안되는 제 자신에게 화가나요....
댓글
4
저도 그래서 분유 먹고서는 안고 트름20분, 역방쿠 20분해서 맘마 먹이는데만 1시간은 늘 걸리는데 그렇게 하니 좀 잘자고 밤에 막수땐 20ml더 먹이고 똑같이 1시간 가까이 소화시키고 재우거든요 그럼 6-7시간씩 통잠자던데ㅠㅠ다 불편함이 있어서 우는거더라구요..ㅜㅜ트름 신경써서 해주시면 좋아지지 않을까요? 힘내세용ㅜㅜ!!

혹시 트름은 20분동안 어찌시키시나요??
배앓이나 속불편한건아닐까여.....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