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반 분유반 속상합니다..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제가 먹일때만 공기가 들어가나봐요ㅠㅠ
며칠전부터 제가 먹이면 한입먹을때 공기가 같이 들어가는지 배로 내려가는 소리가 엄청 크게 나고 아기도 한두입빨고 바로 고통스러운 표정을 지어요ㅠ 원래도 양이 적은 아이라 40일인데도 40-60ml먹는데 이렇게 공기가 같이 들어가면 입을 금방 닫아버리구요.. 똑같은 헤겐젖병인데 오늘 아침에 아빠가 줄때 무리없이 잘먹은거보면 제가 주는 젖병 각도가 문제일까요? 잘 먹다가 갑자기 이러니까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먹고 아플까봐 밥주기가 겁나요...ㅠㅠ
댓글
7
배앓이를 하는 시기인가봐요 ㅠㅠ 그래도 오늘 새벽엔 괜찮아져서 잘먹어서 다행이에요 모두 댓글 감사합니다🩵🩵
배앓이너무걱정되서 닥터브라운젖병2개 모윰4개 더블하트2개 쓰고있는데 배앓이 딱 한번 왔었어요 최대한 닥터브라운을 쓰게 되는거같아요 🥹 배앓이 너무 보고있기 힘들어요
저는 제가 안고 먹일 때는 공기 삼키는 소리가 심한데 역방쿠에 눕혀서(?) 앉혀서(?) 먹이니까 꿀꺽 소리조차 안나게 잘 먹더라구요😂 젖병은 모윰, 스펙트라, 더블하트 세 가지로 쓰고 있는데 저는 젖병보다는 수유 자세가 문제였던 것 같아요!ㅎㅎ
저도 그래요ㅠㅠ 사출은 금방 잡혀서 쓰고있긴한데 아무래도 젖꼭지가 아기 입에 비해 커서 더 그런듯해요😭 양은 잘먹어서 중간에 2번정도 끊어서 트름 더 꼼꼼히 해주고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