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자구 찡찡거릴땐 쪽쪽이가 최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육아는 아이템빨 맞네여..!

몇일동안 막 울고 그래서..어제부터 쪽쪽이 물려줬더니..세상 평화롭네요.. 그리고 안아야지 자던아이가 쪽쪽이 물리고 토닥여주니깐 잠들면서 쪽쪽이 뱉고 잘자네여... 이거 하나면 이렇게 좋은걸 괜히 안물려야지 버틴날들이 후회되네요
댓글
10
쪽쪽이 이모님...없어선 안됩니다 😭
쪽쪽이 안무는 아가도 있어요.....5분빨면 길게빠는거네요....부러워요ㅠㅠ 기가막히게 뱉어냅니다....

저희 애기는 막 소리 내면서 열정적으로 빨던데요..ㄴㅋㅋㅋ
쪽쪽이 안물려야지했던 엄마 여깃어요🙋♀️ 물리니 세상 조용해서 남편이 넉넉하게 5개는 사래요🤣

진짜..쪽쪽이 최고👍🏻👍🏻
쪽쪽이 이모님이 바운서와 엄마품보다 효과좋아여 ..😂

마자요..그렇게 침대에서 안잘려고 하더니 저거 하나로 잘자네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