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 전 후 같아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두개 머가 다른가요??

노란색 발바닥인거 지금 먹이고 있는데 분홍색 발바닥인거랑 머가 다른가요??
댓글
4
제가 최근에 가장 신경쓰였던 부분! 산후조리원에서 위드맘 먹여서 그대로 위드맘 먹였는데 산후조리원보다 토하는 횟수가 많아진거에요 이상하다 같은건데 이상하다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저는 리뉴얼 전꺼 사서 먹였더라고요 리뉴얼이 소화를 더 잘되게해주고 유산균도 더 들어갔다나? 업그레이된 제품이요 그래서 다시 리뉴얼제품으로 사서 먹이니깐 토를 또 안해요 저희 아이는 예민해서 그런지? 차이를 느꼈어요ㅠ 가격도 리뉴얼이 더 올랐다고하네요~

탈퇴한 유저
왼쪽 리뉴얼전 오른쪽 리뉴얼된거요!

리뉴얼 된게 더 좋은건가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