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오로 끝물 ㅜㅜ 이러다 생리할것 같아여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후57일 진득한냉?
소변본후 휴지로닦아내면 가끔 노란코같은 찐득한 냉이 묻어나는데 이런분계신가요? 아직 출산후 생리는 안했습니당 그리고 제왕절개 수술부위가 요즘들어 좀 뻐근하고 쑤실때가있네요ㅠㅠ아가계속 안느라 무리가된건지 수술부위통증있으신가요?
댓글
5
저 거의 그시기인데 콧물 노란냉 나옵니다 ㅜㅜ
저 지금 59일차고 아직 생리 전인데 코냉이 나와요ㅠㅠㅠㅠ 맘카페같은곳에 찾아보니 그런분들이 많기는한데 딱히 이유는 모르겠는...? 저도 가끔 수술부위통증이있어요ㅠㅠㅠ 언제쯤 나아질런지...
오로끝물이면 냉 처럼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저 56일차인데 제왕이고 아직 배부위 통증이나 느낌들이 수술전처럼 돌아오지 않았어요 비오기 전날에는 더 쑤시네요ㅠㅜ 돌아오기까지는 시간이 조금 걸린다고 하셔서 시간이 약이려니 합니다
오로가 막판엔 노란색으로 나오던데 혹시 오로 아닐까요?저도 컨디션 안좋으면 수술부위가 통증이 오더라구요ㅜㅠ몸이 많이 지치셨나봐요~아기잘때 집안일 미뤄두고 꼭 쉬세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