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모유실감 꼭지 사이즈 다들 언제 바꾸셨나요ㅠㅠ

39일차 아가예요!! 120~140먹는데 아직 ss로 먹이니 3~40분이 걸리네요ㅠㅠㅠ 트림시키고 뭐하고 하다보면 내 수면시간은........ss로 먹이면 승질내고 먹다자고 해서 s로 바꿔 먹여보니 애기가 제대로 못삼키는지 줄줄흐르는데 먹이다 보면 적응이 될까요 ㅋㅋㅋㅋ휴 다들 사이즈 언제쯤 바꿔주시나요ㅠㅠㅠ

댓글

22

  1. 저 59일차인데 M쓰기 시작 해써여 ㅋㅋ

  2. [2023년 3월 베동] ♡젖꼭지 비교 & 선택가이드♡ https://app.babybilly.app/dum4ai 어느날부터 아기가 1) 젖병을 물면 엄청 답답해하고 2) 온몸으로 발버둥치거나 3) 울거나 짜증섞인 반응과 4) 뒷목이 땀으로 흥건해지거나 5) 답답해하고 먹는시간이 오래 걸린다면 젖꼭지를 다음 단계로 바꿔줘야 할 시기라고 합니다.

    1. subcomment icon

      ㅠㅠ저 저번에 도겸어무니 글 올려주신거보구 s사이즈업해봤어요!! 올려주신 정보 잘 보구있어욬ㅋㅋ오늘 외출성공 축하드립니댜 😆

    2. subcomment icon

      아이고 별 말씀을요!!! 조금 있음 적응 할거에요!!! 저도 M으로 바꿀때 2~3일 정도 도겸이가 조금 질질 흘렸는데 지금은 열심히 빨아 먹어요!!! 도움이 되어 기쁩니다!!!

  3. 140먹으면서 s로 바꿨어요!

    1. subcomment icon

      ㅜㅜ잘먹나요?!!! 너무 오래걸리니 바꾸고싶고 아가는 못따라올꺼같고 어렵네요!

    2. subcomment icon

      10분-15분정도 걸리고 가끔 흘리긴하지만 잘 먹는것 같아요!

  4. 저도 66일인데 아직 ss써요!! S는 쉼없이 사레들려요ㅋㅋ 짜증내고요

    1. subcomment icon

      ㅋㅋㅋ하 진ㅁ자 애바앤가봐요 상전 맞춰드리기 넘 힘드네요ㅠ

  5. 57일째 아직ss쓰고있어요! S는 아직 버거워하고 울더라구요ㅎ

    1. subcomment icon

      ㅠㅠ50일 넘어도 버거워 하는 아가들이 있나보네요ㅠㅠㅠ 먹이는데 오래 걸리진 않나요?!

    2. subcomment icon

      120미리 10분정도.걸리는거.같아요!ㅋ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모유실감 꼭지 사이즈 다들 언제 바꾸셨나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