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59일차인데 M쓰기 시작 해써여 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모유실감 꼭지 사이즈 다들 언제 바꾸셨나요ㅠㅠ
39일차 아가예요!! 120~140먹는데 아직 ss로 먹이니 3~40분이 걸리네요ㅠㅠㅠ 트림시키고 뭐하고 하다보면 내 수면시간은........ss로 먹이면 승질내고 먹다자고 해서 s로 바꿔 먹여보니 애기가 제대로 못삼키는지 줄줄흐르는데 먹이다 보면 적응이 될까요 ㅋㅋㅋㅋ휴 다들 사이즈 언제쯤 바꿔주시나요ㅠㅠㅠ
댓글
22
[2023년 3월 베동] ♡젖꼭지 비교 & 선택가이드♡ https://app.babybilly.app/dum4ai 어느날부터 아기가 1) 젖병을 물면 엄청 답답해하고 2) 온몸으로 발버둥치거나 3) 울거나 짜증섞인 반응과 4) 뒷목이 땀으로 흥건해지거나 5) 답답해하고 먹는시간이 오래 걸린다면 젖꼭지를 다음 단계로 바꿔줘야 할 시기라고 합니다.

ㅠㅠ저 저번에 도겸어무니 글 올려주신거보구 s사이즈업해봤어요!! 올려주신 정보 잘 보구있어욬ㅋㅋ오늘 외출성공 축하드립니댜 😆

아이고 별 말씀을요!!! 조금 있음 적응 할거에요!!! 저도 M으로 바꿀때 2~3일 정도 도겸이가 조금 질질 흘렸는데 지금은 열심히 빨아 먹어요!!! 도움이 되어 기쁩니다!!!
140먹으면서 s로 바꿨어요!

ㅜㅜ잘먹나요?!!! 너무 오래걸리니 바꾸고싶고 아가는 못따라올꺼같고 어렵네요!

10분-15분정도 걸리고 가끔 흘리긴하지만 잘 먹는것 같아요!
저도 66일인데 아직 ss써요!! S는 쉼없이 사레들려요ㅋㅋ 짜증내고요

ㅋㅋㅋ하 진ㅁ자 애바앤가봐요 상전 맞춰드리기 넘 힘드네요ㅠ
57일째 아직ss쓰고있어요! S는 아직 버거워하고 울더라구요ㅎ

ㅠㅠ50일 넘어도 버거워 하는 아가들이 있나보네요ㅠㅠㅠ 먹이는데 오래 걸리진 않나요?!

120미리 10분정도.걸리는거.같아요!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