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왕 ㅋㅋ 햇빛 은은하게 들어오겠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레이스 햇빛가리개!!..넘이빠요 ㅜㅡㅠ

첫찌가 아들이라서 유모차는 방풍커버만 씌우고다냣는데 ㅋㅋㅋㅋ 딸은 유모차 아이템마저 다르네요 ㅋㅋㅋ 레이스로된 햇빛가리개삿는데 이뻐미챠요 베이비빌리에서 산것중 제일 만족도 높아여 ㅋㅋ 다 필요한것만 샀는데도 ㅋㅋ 이쁜게 최고네요
댓글
22
이건 어디껍내꽈 ㅎㅎㅎㅎ
저도 이거 있는데 (아들맘😅) 넘 이쁘고 편하규 좋아요 ㅋㅋㅋ

ㅋㅋㅋ우리 아가들 아직은 모두 엄마취향이져 ㅋㅋ 첫찌때는 저런것도 없었던거같아욬ㅋㅋ

마자요ㅜ 첫째땐 몰랐던 것들이 넘쳐나서 🛍 👀 돌아가요ㅠㅠ
이거ㅠ살까말까 고민했었는ㄷ데 살걸그랬나봐요..ㅋㅋㅋ

ㅋㅋㅋㅋ 가격대가ㅜ있어ㅜ고민이었지만 이쁘면 장땡입니다..!!
이런템도 있군요.. 오늘도 빌리에서 배워갑니다 땡큐..!

ㅋㅋㅋ 이뻐요이뻐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