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저 70일 7키로인데 ㅋㅋ 아기띠 써도 되겠네요 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포그내아기띠 쓰시는분?🧐
포그내 올인원사서 여태 슬링사용하고있어요! 혹시 아기띠로 갈아탄 분들계신가요? ㅋㅋ 뭔가 아기띠가 더 편할거같기도 한데 언제 갈아타야하나 싶네요 😗 현재 50일 5.3kg에요!!
댓글
24

ㅋㅋ오 벌써 아기띠를 쓰겠네요서지니 !! 쑥쑥엄청컸네요😍
73일인데 아직 슬링 쓰고 있어요~ 몸무게는 5.5kg 구용. 아기띠 아직 안썼는데 슬링도 아직까지 괜찮은거 같아서 잘 쓰고 있어요~ 100일 지나면 써볼까 생각중이에요 ㅋㅋ

ㅋㅋ 뭔가 벌써 바꾸기 이른거같기도 하네요😂슬링을 좀더 적응해봐야겠어요!!
저는 오늘 69일차거 슬링도 얼마전부터 쓰기시작해서 어제가 두번째 착용이었는데 좀 늦은감이 있네요.. 아기띠는 백일좀 자나면 쓸까해요 목좀가누면요?

흠 슬링 저도 한 5번 써봤는데 벗을때 넘 불편해서 ㅋㅋ 벌써 아기띠 생각이 들더라구요 😂목가누면 쓰는게 안정감있을것 같긴해요 ㅜㅜ
60일 5.3키로부터 썼어요~ 허벅지에 자국 남긴해요 ㅜㅜ 이른감이 있지만 아기가 너무 좋아해서 쓰고있어요!

오! 아기띠가 크면 허벅지 자국남나요?? 전 작을때만 자국 남는줄 알았어요🤣ㅋㅋ 저도 슬링은 별로 안좋아하는거같아서 아기띠 시도 해봐야겠어요!😗
슬링 싫어해서 아기띠로 바로 시작햤어요 현재 50일이에요 ㅋㅋ

ㅋㅋ오 저랑 같으신가봐요💕같은 50일동지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