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유모차 라이너..

유모차 라이너..

안녕하세용 ~~! 사진은 60일차 되가는 즤 아기 사진입니당 ㅎ 다름아니라 유모차 라이너 다들 어떻게 준비하셨는지 궁금합니다. 찾아보니 일반 유모차 라이너 사계절용이 있고 폴레드로 해서 2개사서 카시트, 유모차에 둔다고 하는데 여름이고해서 폴레드를 보니 비싼만큼 제 값을 해주는지도 궁금합니다. 햇빛가리개, 모기장도 준비하셨을까요? 모두 준비해야하는지 고민입니다.

댓글

11

  1. 전 선풍기샀어여! 모기장은 내장이고 햇빛 가리개는 찾아봐야겠네요 ㅜㅜ

    1. subcomment icon

      네 선풍기~~ 메모.. 감사합니당 아가랑 산책나가보고 싶네요 😆

  2. 폴레드 에어러브 비싼값한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아기가 땀이 많아요 이거 유모차나 카시트에 장착하고 나갔다가 아기 딱 안는데 와 이거 진짜 엄청 좋구나 하는게 느껴졌어요.. 1단계로 틀었는데도 아가 등을 안는데 제 손에도 시원한게 느껴지도라구요 ㅋㅋㅋㅋ 아기도 더 잘자요 머리 뽀송한것도 눈에 보이구요..! 에어러브 없이 바구니 카시트 탔을 때 축축한 등 생각하면… 전 증말루 강추임니다!!! 그리규 윗댓에서 말씀하신것처럼 머리 잡아주는 베개 하나면 돼용

    1. subcomment icon

      아! 넵넵 폴레드 해야겠네요 충전식이 아니라 휴대용 충전기 필요하다고하던데 불편하진 않으셨어용? 좋은 정보 적어주셔서 증말 감사합니당 🩷

  3. 햇빛가리개는 필수, 모기장은 선택적 필수 이 두가지 합체형 구매하면 최고베스트입니다. 휴대용 거치선풍기도 필수 라이너는 저도 4계절용 샀지만 이게 적응력이 좀 있어야 하더라구요.ㅜ 아기와의 합이 중요 휴ㅠ .폴레드 장착시 뉴본아니고 도넛이나 러브등이면 목베게정도만 구비하시면 될것 같아요. 일단 열많구 땀많으면 메쉬형태 라이너(솜빵빵말고 적당히 얇은것)로 4계절 쓸 수 있어요. 추워지면 이것저것 껴입고 옷도 두꺼워져서 솜빵빵 라이너가 불편해질 수 있어 얼마 못쓸 수 있어요. ㅎ 이제 여름이니 폴레드사실거면 목베게 정도만 준비하시고 폴레드 아니고 일반 라이너 사실거면 적당히 얇은감 있는 인견메쉬형태등도 좋을거 같아요. 솜빵빵 라이너 사서 후회중입니다ㅜ. 라비킷 라이너 눈여겨 보는 중이에요.

    1. subcomment icon

      눈팅하다 꿀정보 얻고갑니다...🥰

    2. subcomment icon

      저도 윤대장님 정보에 무릎을 탁! 😊

    3. subcomment icon

      ㅋㅋ 첫째때는 인견라이너 하나로 써는데 ㅡㅡ 그때 폴레드를 알았다면 ㅋㅋ 전 무조건 샀을거에요ㅠ ㅋㅋ 하지만 자두는 또 땀은 많지 않아서ㅜㅜ 폴레드 고민하다 베빌원풀원핫딜 놓치고는 그 가격을 알아서 못사겠더라구요.ㅎㅎ 갬성 자수라이너 호기롭게 샀다가 유아차 2번~3번 태우고 방치중입니다ㅜㅜㅜ 왜 아기띠로 나갈까요ㅜ 전 ㅋㅋ

    4. subcomment icon

      우와.. 역시 👍 진짜 좋은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말씀하신걸로 목베게 해서 준비하려고요 감사합니당 💕💕

  4. 저는 사계절용이랑 선풍기 준비했는데 모기장도 사려구용 진짜 살거 많네용 ㅋㅋㅋ

    1. subcomment icon

      그쵸 ㅠㅠ 살거 너무 많아요..선풍기도 목록에 넣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유모차 라이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