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선풍기샀어여! 모기장은 내장이고 햇빛 가리개는 찾아봐야겠네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유모차 라이너..

안녕하세용 ~~! 사진은 60일차 되가는 즤 아기 사진입니당 ㅎ 다름아니라 유모차 라이너 다들 어떻게 준비하셨는지 궁금합니다. 찾아보니 일반 유모차 라이너 사계절용이 있고 폴레드로 해서 2개사서 카시트, 유모차에 둔다고 하는데 여름이고해서 폴레드를 보니 비싼만큼 제 값을 해주는지도 궁금합니다. 햇빛가리개, 모기장도 준비하셨을까요? 모두 준비해야하는지 고민입니다.
댓글
11

네 선풍기~~ 메모.. 감사합니당 아가랑 산책나가보고 싶네요 😆
폴레드 에어러브 비싼값한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아기가 땀이 많아요 이거 유모차나 카시트에 장착하고 나갔다가 아기 딱 안는데 와 이거 진짜 엄청 좋구나 하는게 느껴졌어요.. 1단계로 틀었는데도 아가 등을 안는데 제 손에도 시원한게 느껴지도라구요 ㅋㅋㅋㅋ 아기도 더 잘자요 머리 뽀송한것도 눈에 보이구요..! 에어러브 없이 바구니 카시트 탔을 때 축축한 등 생각하면… 전 증말루 강추임니다!!! 그리규 윗댓에서 말씀하신것처럼 머리 잡아주는 베개 하나면 돼용

아! 넵넵 폴레드 해야겠네요 충전식이 아니라 휴대용 충전기 필요하다고하던데 불편하진 않으셨어용? 좋은 정보 적어주셔서 증말 감사합니당 🩷
햇빛가리개는 필수, 모기장은 선택적 필수 이 두가지 합체형 구매하면 최고베스트입니다. 휴대용 거치선풍기도 필수 라이너는 저도 4계절용 샀지만 이게 적응력이 좀 있어야 하더라구요.ㅜ 아기와의 합이 중요 휴ㅠ .폴레드 장착시 뉴본아니고 도넛이나 러브등이면 목베게정도만 구비하시면 될것 같아요. 일단 열많구 땀많으면 메쉬형태 라이너(솜빵빵말고 적당히 얇은것)로 4계절 쓸 수 있어요. 추워지면 이것저것 껴입고 옷도 두꺼워져서 솜빵빵 라이너가 불편해질 수 있어 얼마 못쓸 수 있어요. ㅎ 이제 여름이니 폴레드사실거면 목베게 정도만 준비하시고 폴레드 아니고 일반 라이너 사실거면 적당히 얇은감 있는 인견메쉬형태등도 좋을거 같아요. 솜빵빵 라이너 사서 후회중입니다ㅜ. 라비킷 라이너 눈여겨 보는 중이에요.

눈팅하다 꿀정보 얻고갑니다...🥰

저도 윤대장님 정보에 무릎을 탁! 😊

ㅋㅋ 첫째때는 인견라이너 하나로 써는데 ㅡㅡ 그때 폴레드를 알았다면 ㅋㅋ 전 무조건 샀을거에요ㅠ ㅋㅋ 하지만 자두는 또 땀은 많지 않아서ㅜㅜ 폴레드 고민하다 베빌원풀원핫딜 놓치고는 그 가격을 알아서 못사겠더라구요.ㅎㅎ 갬성 자수라이너 호기롭게 샀다가 유아차 2번~3번 태우고 방치중입니다ㅜㅜㅜ 왜 아기띠로 나갈까요ㅜ 전 ㅋㅋ

우와.. 역시 👍 진짜 좋은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말씀하신걸로 목베게 해서 준비하려고요 감사합니당 💕💕
저는 사계절용이랑 선풍기 준비했는데 모기장도 사려구용 진짜 살거 많네용 ㅋㅋㅋ

그쵸 ㅠㅠ 살거 너무 많아요..선풍기도 목록에 넣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