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품에서 딱 안붙어 있으니 더 힘들어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트림시키기 점점 힘들어요ㅠ
신생아때는 트름을 너무 안해서 힘들었고 현재 61일 아가는 꺾꺽 잘 하지만 가만히 있질 않아요ㅠㅠㅠㅠ ㅇ어휴
댓글
21
저히아가도 목 들어서 구경하느라 바빠서 힘들고 언제는 깊게 잠들어서 안하고....😢 저히아가만 이러는게 아니네요..😮💨
팔이 떨어져 나갈거 같아요....흑흑 모가지 담 왔는데 안티푸라민 손흥민 선수 그려진 파스 추천 해요...흑흑

맞아요ㅜㅜ 내 팔 … 헉 참고 했다가 꼭 쓰는걸루 ♥
요샌 트름 안해도 잘 안게우더라고요! 점점 사람 되나봐요 ㅎㅎㅎ

ㅎㅎ신기해요 크는거보면 증맬루
완전오뚜기에요....이리휘청 저리휘청 떨어뜨릴까봐 무서워죽겠어욬ㅋㅋㅋㅌㅋ

앗 맞아요 오뚜기 !!!!!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