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오늘 저녁먹다가 갑자기 눈물이 왈칵😭호르몬 때문에 기분도 컨디션도 오르락 내리락 합니다ㅠㅠ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 증상
오늘 딱 7주되었어요 일할때 어찌저찌 버텨야하니 입덧도 괜찮고 힘들긴 하지만 컨디션도 엄청 안좋은건 아닌데 집만오면 무기력해지고 두통에 입덧에 너무 힘들어요ㅜㅜ 지금은 머리도 너무 아프고 괜히 눈물나오고 그러는뎅ㅜㅜ 우울감 느끼는 분들 있을까요..ㅜㅜ 애기한테도 안좋을거같은데 괜히 눈물이 나와요 휴우..ㅜㅜ
댓글
1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