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살만한세상이네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지하철에서 만난 아주머니 ..
퇴근후 만원지하철에 서서 임산부석에 어느아주머니가 앉아계시길래 바로앞엔 못서고 살짝옆으로해서 서있었는데 두정거장 후에 보셨나봐요 후다닥 일어나시면서 못봤다고 어서 앉으라고 임신축하해요 그러시는데 지하철에서 펑펑 울뻔했어요(아주머니도 다리를 다치셨나보더라고요) 작은배려에 울고 웃게되는이 호르몬변화 넘나신기 ..하네요😅 이번주 심소들으러가야하는데 다시한번 힘내게되는 하루예요 🙌🏻
댓글
2
따뜻❤️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