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쌍둥이 초음파 처음봐요ㅎㅎ 너무 귀엽네요ㅎㅎㅎ 축하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쌍둥이 “알콩달콩” 1월 베동 참여해요 🙃

오늘로써 5주5일이예요 , ㅎ 저는 인공수정, 시험관 우여곡절이 아주 많았네요 매번 진짜 실패만 경험하다가 어쩌다 운좋게 시험관 1차 실패후에 자연임신으로 아기가 찾아와줬지만 계류유산으로 빈 아기집만 몇주째 보다가 수술까지 경험하고 최대한 빨리 극복하자 싶어서 충분히 슬퍼하고 쉬고 다시 준비해서 시험관 2차에 드디어 성공했어요 ! 이렇게 둘이 한꺼번에 찾아오려고 엄마아빠를 애태웠나보다 싶더라구요 😅 물론 아직도 안심할 수 있는 시기는 아니지만 한주 한주 거듭하다 보니 매번 그때마다 넘어야할 산들이 생기는것 같더라구요 ㅎㅎ 알콩 달콩으로 태명도 지어봤어요 ~ 오늘은 알콩이의 반짝반짝 빛나며 우렁찬 심장소리 들었어요 ^^ 다음주면 달콩이 심장소리도 들을 수 있을꺼라고 하셔서 또 기다림으로 1주를 보내야합니다 ㅎㅎ 다행히 둘다 자리도 잘 잡았고 난황도 보고와서 지난번 수술때보다 훨씬 마음이 편해진듯해요 ! 모든 엄마들은 기다림의 연속입니다 ㅋㅋ 행복한 고민들로만 가득하시길 바라고 걱정과 근심들은 내려놓아요 우리 ! 저는 어쩌면 훨씬 앞당겨져서 1월 베동을 떠날지도 모르겠지만 그래도 시작은 1월 베동에서 함께할께요 !! ❣️ 1월 베동 엄마들, 그리고 아기천사들 모두모두 응원할께요 🤎
댓글
24

저도 신기해요 너무 ㅎㅎ 감사합니다 ❣️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
축하해용🥰 알콩달콩이 넘 예뻐용🤗

고민끝에 지은 태명이 반응이 좋네요 ㅎ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삭제된 댓글이에요

감사합니다 🙏🏻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다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