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신생아 벗어나서 그런가봐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바구니카시트 왜 자꾸 찌그러지죠...

결국 코스트코 갔다왔읍니다 ㅋㅋㅋ 근데 바구니카시트 태우니 점점 쭈구리가 .... 숨 쉴 수 있는건지 의문... 실제로 갑자기 컥 해서 넘나 놀랬어요 작은건 아닌거같은데🤔 제가 잘못 태운건가요? ㅠㅠ
댓글
29
바구니카시트 최대한 오래태우세요… 안전상 가장좋기때문에 바구니카시트 좋은걸로 최대한 오래태워야합니다ㅜㅠ

마자요 ㅠㅠ 바구니 금방쓰고버리지마세영
안녕하세요. 엄빠님! 오늘의 베동 BEST글로 선정되셔서 댓글 남겨드려요. 😍 ✨상품(빌리쇼핑 3,000원 쿠폰)✨은 금주 내로 지급해드릴 예정이며, 상품 수령을 위해 작성자(나)가 표기된 베동글 캡쳐본 + 이 댓글의 캡쳐본을 카카오톡 고객센터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뒤로 제껴져야 하는데 ㅜㅜ 바구니카시트의 한계인가보네요 ㅜㅜ

그런가봐영 ㅠㅠ 카시트 살때까지만 버텨다오 ㅠㅠㅠ
바구니 카시트라 저희 아가는 거의 누워있어요! 그래도 허리쪽이 꺼지는거 같아 속싸개나 천기저귀 둘둘 말아서 받쳐줬어요~🙂저희도 오늘 외출했는데 엄청 칭얼칭얼하더니 목욕하고 뻗으셨네요😅😅

저도 허리쪽에 뭘 좀 대줘야겠어요 ㅎㅎ 외출한번 하니 계속 나가고 싶네여 잠도 잘자고 저도 리프레시좀 하고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