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유니클로 입히는데 이제 70도 낑겨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이게 맞나여...?

베이비페어 가보신분들이라면 아실만한 옷이에요! 꼬까신제품인데 택에는 2~8개월인데 벌써이렇게 타이트한데 어떻게 8개월까지 입혀요...? 우리아가가 퉁퉁쓰인가....
댓글
15
앜ㅋㅋㅋ 통통쓰 넘 귀여워요 ㅋㅋㅋㅋ 건조기 안돌렸는데도 저렇나요?ㅋㅋㅋ 귀엽네요 ㅎㅎ

건조기가 없어서 자연건조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저희 애기가 저체중으로 태어나 77일 4.5키로인데 얘 처럼 작은 애 기준인가봐용 🤣 기준이 한참 잘못됐네요 ㅋㅋㅋ
ㅋㅋㅋ진심 저는 5개씩 묶인거로 두개 샀는데 ㅋㅋㅋ못입히겠어욬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이래서 당근에 자주보였던거군옄ㅋㅋㅋㅋㅋ
ㅋㅋ 헉 8개월까지 가능한거 맞는건가요🤣 지금이 딱 넘 이쁜데요 ㅋㅋ

지금이 피크라서 열심히 입히고 있어욬ㅋㅋㅋㅋㅋ

ㅋㅋㅋ 부지런히 입어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 저희집 이야기인줄 정말 깜놀 했습니다. 내년엔 맞을까욧? 🤔🤔

당장 다음달도 안맞게 생겼네요...ㅋ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