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스 지금사면 여름에 더워서 못써요!! 쿨리베어나 허그곰 추천이요!! 라라스보다 크기도하고 저는 허그곰 사용하는데 이번에 쿨커버나와서 쓰고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라라스 사야할까요?ㅜㅜ
54일된 남자아기에요ㅜㅜ 40일까진 누워서 잘만 잤는데 40일 이후론 누워있을려고 하질 않네요ㅜㅜ 라라스 어떤가요? 등센서 있는 애기들도 잘자나요?
댓글
15
애바애입니다 저는 유저인데 잘 누울 때도 있고 아닐때도 있어요 ㅜㅜ 낮엔 무용지물 ㅜㅜ
저는 쿨리베어 사서 잘 쓰고있어요~지금은 66일차 아기입니다. 누워서는 안 자려는 우리아가 쿨리에 끼우면 그래도 잘 자는편이에요ㅜ

혹시 어디서 구매하신거에요? 네이버에 검색하니 없어가지구요ㅜㅜ

해피테일즈꺼에요. 출시된지 얼마 안됐는데 재고부족 &리뉴얼 예정이라 두 달 후에 다시 풀린다네요ㅜ그래서 상세페이지도 내렸데요ㅠㅠ
저희아가는 잘잡니당ㅎㅎ
애바애입니당 저는 당근을 추천... 울 아들은 실패예용 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