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꿈을꾼걸까요? ㅜ 엄마도 트라우마 ㅜ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4시가 무서워요ㅠㅠ
새벽 4시에는 혼자 아기침대에서 잘자다가도 무섭게 울어재낍니다....엄마아빠 사이에 두면 언제울었냐는듯 다시 잘자요ㅠㅠ 혼자 진정되게끔 좀 두고싶어도 옆집 죄송해서 울게두지도 못하겠어여... 그리고 오후 4시는 마녀시간 시작이에요 그냥 울어요 빼액 빼액 앉지를 못해요 안아서 계속 어슬렁 집 돌아다녀야해요 유모차타면 진정되니까 나가고싶어도 미세먼지 넘나 심하네요ㅠㅠ 유난히 멘탈털리는 하루에요 다들 힘내십셔
댓글
12
힘내십셔 ㅠㅠㅠ 저는 신생아때부터 매일 저녁 7-11시 마녀시간입니다요...💦 일찍 재우고 육퇴하는 엄마들이 너무 부러워요😂
저는 아침6시요 ㅋㅋ 진짜 알람마냥 그때되면 일어나서 뿌야애에에엥 ~ 수유할시간도 아닌데말이져ㅠㅠㅠ

마자여 수유할시간도아닌데 !! 그냥 깨우고싶은걸까요ㅜ
배고픈거아니에요? 저희애도 4시에 귀신같이일어나는데 분유먹이면 다시 잘자던데ㅠㅠㅠ

ㅠㅠ배고픈건아니더라구요 젖병물리면 20?정도 대충 물고 놔버려요ㅠㅠ
진심...아기들 새벽 꼬꼬닭 같아요 ㅋㅋㅋ 어찌알고 항상 그 시간에...🤔🤔🤔

ㅋㅋㅋ그러게요 알람같아요..알람그만..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