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그냥 원피스로.. ㅜㅜ 올 여름은 버티려구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외출복ㅠ
여기저기 나갈일이 점점 생기는데 앞자리가 두번이나 바껴서 전에입던 옷은 입질 못하는데… 새로 살려해도 아랫배가 너무 나 여깄소~ 존재감을 드러내니 바지를 입어도 배툭튀… 치마를 입어도 배툭튀… 와 진짜 옷빨 1도 안받고ㅠ 임신전 몸매에 옷빨 생각하며 옷입으면 현타+우울증 완전 세게오네요… 원피스가 그나마 낫긴하던데 그냥 편하게 바지에 티만 입고싶은데 이놈의 살땜시 정말 스트레스받네용😭😭😭 다들 옷 어떻게 입고 나가시나요ㅠㅠ
댓글
40

그냥 원피스가 제일 한벌에 한번에 입고 벗는것도 좋고 한거같아요ㅋㅋ 원피스 몇벌 주문해야겠네요😭
저 그냥.. 반팔티에 위에 입는 나시원피스 박시한 핏으로 입고댕겨요.. 두세벌 세트처럼 정해놓고 돌아가면서 입어요ㅠㅠ

저도 바지 2개 박시한티 2-3개로 돌려입는데 뭔가 처량한 나자신에 우울감이 심하게 훅 오네요…ㅠㅠ
칠키로 나름빠졌는데..세탁소 세장님이 언제 출산하냐고..

현타씨게와요

허…너무하셔라ㅠㅠ 진짜 매일매일 현타 크게오네요ㅠㅠ
고무줄 바지...급하게 사야 할거 같아요....흑흑 최대한 루즈하게 😭😭😭

이제 고무줄 바지아니면 못입어요ㅠㅠㅠ 뱃살이 튀어나갈려고….😱
아직 배가😱원피스가 그나마 맞는데ㅜㅠ아기있어서 불편해서 고무바지 2개 샀어요😭레깅스에 긴티 조합도 동네패션으로 종종 입어요🥲

아기가있으니 한벌짜리 원피스도 너무 불편하더라구여ㅠㅠ 아휴… 살을 빼는게 최곤가봐요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