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외출복ㅠ

여기저기 나갈일이 점점 생기는데 앞자리가 두번이나 바껴서 전에입던 옷은 입질 못하는데… 새로 살려해도 아랫배가 너무 나 여깄소~ 존재감을 드러내니 바지를 입어도 배툭튀… 치마를 입어도 배툭튀… 와 진짜 옷빨 1도 안받고ㅠ 임신전 몸매에 옷빨 생각하며 옷입으면 현타+우울증 완전 세게오네요… 원피스가 그나마 낫긴하던데 그냥 편하게 바지에 티만 입고싶은데 이놈의 살땜시 정말 스트레스받네용😭😭😭 다들 옷 어떻게 입고 나가시나요ㅠㅠ

댓글

40

  1. 저 그냥 원피스로.. ㅜㅜ 올 여름은 버티려구요 ㅜㅜ

    1. subcomment icon

      그냥 원피스가 제일 한벌에 한번에 입고 벗는것도 좋고 한거같아요ㅋㅋ 원피스 몇벌 주문해야겠네요😭

  2. 저 그냥.. 반팔티에 위에 입는 나시원피스 박시한 핏으로 입고댕겨요.. 두세벌 세트처럼 정해놓고 돌아가면서 입어요ㅠㅠ

    1. subcomment icon

      저도 바지 2개 박시한티 2-3개로 돌려입는데 뭔가 처량한 나자신에 우울감이 심하게 훅 오네요…ㅠㅠ

  3. 칠키로 나름빠졌는데..세탁소 세장님이 언제 출산하냐고..

    1. subcomment icon

      현타씨게와요

    2. subcomment icon

      허…너무하셔라ㅠㅠ 진짜 매일매일 현타 크게오네요ㅠㅠ

  4. 고무줄 바지...급하게 사야 할거 같아요....흑흑 최대한 루즈하게 😭😭😭

    1. subcomment icon

      이제 고무줄 바지아니면 못입어요ㅠㅠㅠ 뱃살이 튀어나갈려고….😱

  5. 아직 배가😱원피스가 그나마 맞는데ㅜㅠ아기있어서 불편해서 고무바지 2개 샀어요😭레깅스에 긴티 조합도 동네패션으로 종종 입어요🥲

    1. subcomment icon

      아기가있으니 한벌짜리 원피스도 너무 불편하더라구여ㅠㅠ 아휴… 살을 빼는게 최곤가봐요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