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태열이 맞을까요 피부과를 가야할지

태열이 맞을까요 피부과를 가야할지

첨엔 오돌토돌 올라왓고 다음은 살짝 빨개지더라구요 수딩젤+크림 발라주다 지금 약모밀 발라주고 잇는데요 나으려고 하는건지 태열이 아닌건지 위에 각질처럼 일어나려고 하네요 얼굴도 태열끼가 잇는데 오돌토돌한부분만 피부가 거칠딱딱한 느낌이던데 그게 맞나요 소아과에선 태열이라고 시원하게 해주고 보습잘해주라하던데 심해지지도 괜찮아지지도 않는게 피부과를 가봐야하는건지 ㅠ 여긴 피부과 사람이 너무 많아서 한번 가보고는 싶은데 아기 데리고 가려니 쉽지않네요

댓글

6

  1. 답변주신분들 감사해요 오늘보니 많이 가라앉앗어요 아기피부는 무조건시원하게하고 보습해주기라는걸 또한번 깨닳앗네요

  2. 저거 화폐상습진인거 같은데요..보습잘해주시고 아이가 많이 긁거나 진물이 나거나 하면 스테로이드 쓰긴 해야항거 같아요 ㅠ

  3. 아마저 부분이 살이 닿아서 그럴거예요 내피 크림 있으시며 발라보심이 어떨까요?

  4. 땀띠 비수무리 같기도 하고! 접히는 부분이라...흠 🤔🤔🤔 그래도 병원한번 가보시는게

  5. 저희 애기두 딱 저 부분 저렇던데 ,, 똑같이 약모밀로 보습해주고 신경써서 말려줬더니 괜찮아졌어용 ,,, 살때문에 자꾸 접히는 부분이 저렇게 심하더라구여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