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가보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ㅜㅜ 열나면 무섭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가 아파요 ㅠ
감기인 것 같아요 ㅠ 노란 콧물에 열이 나네요 ㅠ 내일 오전에 병원 가보려고 하는데 가면 약 처방 해주실까요? 56일된 아가에요 ㅠㅜ
댓글
12
코미시럽이랑 시네츄라시럽 튜란트시럽? 3개 처방받아서 5일정도 먹고 나았어용 0.5미리씩 노란코,수유시 기침,가래 코많이차서 눈으로도 올라오고 그랬네요ㅠㅠ


탈퇴한 유저
헉 그렇군요 ㅠ 애 많이 타셨겠어요 ㅠ

네ㅠㅠ 끊임없이 이벤트가 생기지만 하나하나 잘 넘어가는중입니다 ㅠㅠ
저희애도 감기스 걸려서 약처방받아 먹었어요 애기라서 금방낫더라고요ㅎㅎ넘걱정마셔요^^


탈퇴한 유저
네 ㅎㅎ 안심이 되네요 ㅠ 감사합니당
넹! 더 어린애들도 약먹어야할 증상이면 처방해주세용


탈퇴한 유저
네 ㅎㅎ
에구 ㅠㅠ 복순이랑 같은날 친구네요! 약 처방해주실거같아요 ㅜㅜ 오늘밤 열이라도 좀 잡히길 바랄게요 !😥


탈퇴한 유저
감사합니당 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