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번 아닌가여?? 많이 사는 사람 하나만 사는 사람 다 다를텐데..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육아x)줄서기 계산 누가 맞을까요?
신세계 백화점에 스프링롤집이 있는데요.. 고르는 코너있고 계산하는곳이 따로있어요~~ 오늘 실랑이가 있어서요 무엇이 옳나요? 1. 이미 포장되어있는 완제품이든 골라야되든 무조건 고르는 순서대로 줄서서 계산 2. 포장되어있는 것 잡는사람 먼저 와서 계산가능하다. 저는 2번이라 생각했는데 솔직히 뭐가 옳은건지 의견들이 궁금해요!! 답좀 주세용!!
댓글
10

네.. 저도 제가 생각하는게 이상한건지 그냥 올렸어요 감사합니다
2번이요 그가게가1번 같나요??? 참 이상한곳이네요

네 가게 알바생이 1번처럼 완제품 골라도 고르고있는사람 뒤에서서 오라했어요ㅎ
전 2번이요..

댓 감사합니다!
전 2번이여..ㅎㅎ......

댓 감사합니다

탈퇴한 유저
1번이면 그 사람 고를때까지 포장된거 사는 제가 기다려야 하나요?? 그럼 가게 시스템이 잘못된거네요~

네 그사람이 고르고 계산할때까지 나는 이미 포장된 완제품을 골라도 그 뒤에 서있는거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