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그제부터 인후통이 왔고 어제 인후통이 절정에 다다르더니 열이 38.7도까지 올랐어요... 코로나 독감 검사했는데 둘 다 음성이라고 병원에서도 처방해줄 수 있는 게 없다네요ㅜㅜ 타이레놀은 먹어도 된대서 타이레놀만 먹고 있어요ㅜㅠ 오늘 새벽까지도 39.3도더니 타이레놀 먹고 누워 있었더니 열이 많이 떨어졌어요ㅜㅜ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머리에 열나고 두통잇는분 계시나요
밤이면 더 심해지네용ㅜㅜㅋㅋㅋ 6주4일차인데 초기에 존재감 아주 뿜뿜입니다…
댓글
10

ㅠㅠ 열떨어져서 다행이에요~~~
저는 두통이 왔다 안왔다 반복 이예요ㅠㅠㅠㅠ가슴은 미친듯이 아프고ㅠㅠㅠ
저요 일하다가 열이 올라서 오늘 병원 가서 약을 먹을 수 없어 처방해주는 해열진통제 맞고 왔어요... 지난주에도 그랬는데 이번주에도 그러네요...ㅠㅠㅠㅠ

얼룬 이시간이 지낫으면 좋겟네용 ㅠㅠ 저는 안되겟어서 일주일 쉬어가기로 햇어요 ,, 🤍
저요ㅠㅠㅜ말할때힘빠지구요

말할힘이없죠??ㅠㅠ

네에.....뭔가말많이하면?미열나고 가슴두근거림이요
저는 아침에 일어났을때 머리가 아프던데.. 약 안 먹고 버텼어요

아정말요!?ㅠ 저듀그래요 약이 오히려 몽롱하고 힘들어서 안먹고 버티고잇어요 오전시간이 제일 힘들고 점심이후에 살아나고 저녘되면 심해지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