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머리에 열나고 두통잇는분 계시나요

밤이면 더 심해지네용ㅜㅜㅋㅋㅋ 6주4일차인데 초기에 존재감 아주 뿜뿜입니다…

댓글

10

  1. 저는 그제부터 인후통이 왔고 어제 인후통이 절정에 다다르더니 열이 38.7도까지 올랐어요... 코로나 독감 검사했는데 둘 다 음성이라고 병원에서도 처방해줄 수 있는 게 없다네요ㅜㅜ 타이레놀은 먹어도 된대서 타이레놀만 먹고 있어요ㅜㅠ 오늘 새벽까지도 39.3도더니 타이레놀 먹고 누워 있었더니 열이 많이 떨어졌어요ㅜㅜ

    1. subcomment icon

      ㅠㅠ 열떨어져서 다행이에요~~~

  2. 저는 두통이 왔다 안왔다 반복 이예요ㅠㅠㅠㅠ가슴은 미친듯이 아프고ㅠㅠㅠ

  3. 저요 일하다가 열이 올라서 오늘 병원 가서 약을 먹을 수 없어 처방해주는 해열진통제 맞고 왔어요... 지난주에도 그랬는데 이번주에도 그러네요...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얼룬 이시간이 지낫으면 좋겟네용 ㅠㅠ 저는 안되겟어서 일주일 쉬어가기로 햇어요 ,, 🤍

  4. 저요ㅠㅠㅜ말할때힘빠지구요

    1. subcomment icon

      말할힘이없죠??ㅠㅠ

    2. subcomment icon

      네에.....뭔가말많이하면?미열나고 가슴두근거림이요

  5. 저는 아침에 일어났을때 머리가 아프던데.. 약 안 먹고 버텼어요

    1. subcomment icon

      아정말요!?ㅠ 저듀그래요 약이 오히려 몽롱하고 힘들어서 안먹고 버티고잇어요 오전시간이 제일 힘들고 점심이후에 살아나고 저녘되면 심해지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