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지금도 진동이 느껴지시나요? 초기에는 생리통처럼 아팟는데 지금은 진동이 심하게 느꺼지네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자궁 쪽이 찌르르 찌르르 진동
이제 6주차 망고 당고맘 입니다. 오늘 처음으로 사무실에 앉아 있는데 자궁쪽에 휴대폰 진동 울리 듯 찌르르 합니다. 간헐적으로 계속 이러는데 이유가 뭘까요? 혹시 이유를 아시거나 저와 같은 증상이 있으시면 말씀 부탁드립니다.
댓글
7
저도 갑자기 어제부터 그러네요 어디서 진동 울리는건가 싶었는데 제 배였어요ㅜㅜㅎㅎ열심히 크고 있나봐요🤣 5주 6일차입니당

저도 계속 어디서 징징징~~ 울리나 했는데 제 배였어용 ㅋㅋㅋ 신기해용😍
저도 6주차부터 찌릿찌릿해요🥹 그전에는 배땡김,생리통처럼 아픈느낌이 있었는데 어제부터 찌릿찌릿하더라구여ㅠㅠ

퐁퐁이님도요? 저는 저만 그런줄 알고 고민 했어요. 아가들이 크고 있다는 거라면 안심이네요☺️
아가집이 커지고있는것같아요😊

뜬금맘님 아기들 진짜 귀엽네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