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감사합니다ㅠㅠ 덕분에 맘이 좀 편하네요 첫 아이라 그런지 걱정이 많았는데 좋은 생각만 하도록 해야겠어요 !! 여러분들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가 밑쪽에 있대요

오늘 아침에 눈떠서 임테기 두줄 확인하고 오후에 확인차 병원에 다녀왔어요 !! 임신이 맞는 거 같다고 하시면서 사진을 보여주시는데 건강한 아기는 왼쪽 벽 쪽으로 붙어 있는데 저희 아기는 밑쪽에 있다고 하시면서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럽게 왼쪽으로 이동하면 다행이지만 더 밑으로 내려가면 유산 가능성이 높다고 하시더라구요ㅠ.ㅠ 아직 몇주차인지 알수도 없을 정도로 작다고 4주도 안된 것 같다고 하시던데 저랑 비슷한 분이 계신가요?ㅠㅠ 넘 걱정되네요
댓글
4
많이 걱정되시겠지만 긍정적으로 생각하는게 좋겠어요 잘될거에요!
저두 위치가 좀 밑이라 들었어요. 그리고 첫 아이 사진 보니 첫 아이는 더 밑에 있었더라구요. 위치도 중요하지만 아이가 잘 버틸 수 있도록 엄마가 용기를 주는게 중요할거 같아요. 우리 둘 다 힘내서 순산했으면^^
이전에 이런부분으로 걱정하셨던분글 봤는데 한달뒤에 보니 더 안내려가서 수술 안받으셨다고 하네요 ~ 너무 걱정마시고 안정 취하시길 바래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