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트바커 페퍼 닭가슴살 추천해용 ㅎ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식단, 단백질 어떻게 챙기고 계시나요? ㅠㅠ
이제부터라도 꾸준히 챙기고 싶은데 생각보다 제가 건강하게 안먹고있더라구여.. 단백질 먹기 좋은제품 있으면 추천좀 해주세요! 견과류나 닭가슴살 추천도 좋아요 ㅎ
댓글
6

ㅎㅎ 한번 먹어볼게용 !
미역국으로 일타 삼피~! 챙깁시댱!!!🏋🏻

미역국이 영양가가 많군요 !!
저는 소고기 달걀 생선 두부 등 다양하게 먹으려고 노력중이에요! 달걀은 후라이나 계란장 만들어서 먹고 생선은 구워먹거나 조림, 콩이 엄청 좋다는데 콩밥 싫어해서 두부나 이런걸로 대체해서 먹고있어용:) 골고루 잘 드시면 좋고 거기서 단백질을 조금만 더 챙겨드시면 좋대요!

헙 갑사핮니다 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