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기 위치에 따라 좀 작게 들릴 수 있대요! 걱정마세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심장박동 소리 이정도 괜찮나요?

선생님께서 전혀 별 말씀은 없으셨는데.. 딱 7주 되자마자 갔거든요 근데 다른분들 심장소리 보면 위아래 표가 20-30까지도 아래위로 크게 뛰던데 아가는 딱 저정도 수치로만 뛰었어요 괜찮나요
댓글
4

감사해요 안심하고 다음 달에 병원가는날까지 기다려봐야겠어요 ㅎㅎ
저도 심장소리 들을때 처음엔 저랬는데 다시 잡아주시니까 20넘어가게 컸어요

아아 bpm은 정상인거 같아 안심하고 기다려보려고요 감사해요 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