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왔어요 ㅜ 많이 안걷고 싶은데도 전철지옥이네요 ㅜ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 해외여행 왔는데 ..
진짜 평소 같은 체력이면 밤늦게까지 걸어도 멀쩡했을 저인데 ... ㅜㅜ 일정도 간소화했지만 결국 여행 3일차 편도 붓고 열도 나네요 ㅠ 밤새 열나서 수건으로 이리저리 올려놓고 약은 안먹으려 했지만 고열이 오래되면 태아한테도 안좋다길래 아침에 신랑은 타이레놀 사러 약국 갔어요 ㅠㅠ 하 ㅜㅜ 얼렁 집에가고 싶어요 ㅠ
댓글
4
어디가셨나욤???ㅠㅠㅠ 괜찮으세요?
6주6일차 저도 지금 해외에 있는데 체덧때문에 뭘 먹지도 못하고 있어요 ㅠㅠㅠㅠ

저도 체덧 ㅜ 배는고픈데 먹으면 체한느낌이고 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