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유축안해요 ㅋㅋㅋ 잠이 더 소중... 애기텀이랑 점점맞춰진다도 하더라구요! 간혹 한쪽 물고 자서 반대쪽이 5시간씩 못물릴때 있는데 그럴때는 유축해요🤔전 시밀레 쓰고이써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쭈쭈 넘 아픈디 통잠 재울 수 있는걸까요ㅠㅠ
모유수유하는데 아기 밤잠 잔 지 6시간 넘어가면 쭈쭈가 팅팅 부어서 아프네요ㅜ 애기 안 일어나서 하카유축기로 좀만 빼내야지 했는데 애기 방금 깨서 신나서 젖물리고 있읍니다ㅎㅎㅎ 밤잠 자는시간 조금씩 늘고 있는데, 전동유축기 사야 하는 걸까요ㅜ 직수하시는 분들 어떻게 하고 계신지 궁금해요~~!!
댓글
9
시간지나몀 이마저 맞춰진다 들었슴다..^^

이게 레알 팩트입니다. (경험자)ㅎ
첨에 통잠자기시작했을때 너무아파서 새벽에깨서 손유축으로 짜주고잤는데 20여일 지난 지금보니 돌덩이가 안되여.. 몸이 적응한걸까요? 요새 울애기는 밤잠들기전에 오래잘 준비를하는지 쭈쭈시간이 아니어도 더달라그래서 양쪽쭈쭈를 다 비우고 자긴해요 그것때문일까용 여튼 시간이 지나니 몸이 적응합니다..힘내셔요
수동유축기로 짜주고있어요.근데 중간중간 꼭 짜주셔아해요.아님 저처럼 젖이 안돌수 있어요 ㅠㅜ
저도 한쪽만 먹고 잠들어서 반대쪽이 돌덩이.. 만져보니 돌덩이도 이런 돌덩이가 없어요~ㅜㅜ 유축 귀찮아서 안 하고 그 다음 수유텀에 돌덩이 조금 짜낸 후에(안 그러면 아기가 돌덩이를 잘 못 물더라고요) 그쪽부터 먹이려고요 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