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아요 ! 하루 든든히 먹으면 통잠 많이 자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오랜만에 통잠🥳
하루 총양이 900정도 되는 날엔 통잠을 잘 자는 것 같아요ㅋㅋㅋ어제 유독 잘드시더니..밤 8시부터 아침 6시까지 효도를 하엿습니다 🥰🐣 쭈욱 이렇게 가줬으면 좋겟지만 우선 마음을 비워보렵니더 🥰 아 ! 저 궁금한게 잇어요, 내일 모레면 두달 첫 접종인데 열이 날 수 잇다고 해소 체온계 다 준비해놧거든요 브라운 체온계인데 애기 귓구멍에 들어가기엔 너무 커보이던데 …브라운 체온계 쓰시는 어머님들 어떻게 확인해주셧어요??? 저는 오늘도 육아를 베동을 통해서 배웁니당 😵💫
댓글
13
저도 브라운인데 그냥 살살살 넣어서 재용!!!
우왕 통잠 대다내여🥰 저도 걍 재요 ㅋㅋㅋㅋ 다들 평소에도 열심히 재시네요... 쨈콩이 눈감아.... ㅠㅠ

전 한번도 안재봣는데,,,올립엄마 반성해…
미리 연습하셔서 평소 기초체온 체크해두심 아가가 열이 나는지 안나는지 빠르게 판단할 수 있어요ㅎ귀가 작지만 ㅋ 충분히 할 수 있답니다.ㅋ 그리고 총량 900정도 채워줘 보시면서 이번 통잠 기록과 비슷하게 하시다 보면 충분히 통잠 가능하실 거에요 ~~ 일단 예방접종이란 큰 산을 넘어야 겠지만요 ㅜ 무탈하게 잘 넘어갈 수 있길 🙏

새벽수유가 이렇게 업으면 총 900채우기가 안되더라구요 😮💨 알아서 새벽에 덜 찾아주길…아! 미리 체온 재보고 열이 나는지 확인해봐야겟네여! 그생각은 못햇어요 ㅎㅎㅎ걍 귀에 넣는 연습만 생각햇는데 꿀팁 감사해요? 🥰

그럼 막수 이전과 막수의 양을 조금 늘려주시는 방법도 있답니다.ㅎ
그냥 위생필터끼구 쑤셔..넣...아가 미안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살살 오늘부터 우겨넣어봐야겟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당일날 자지러지지 않게 ㅋㅋㅋㅋㅋㅋㅋ미안 아가…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