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모윰젖병

모윰젖병에 모유실감s사이즈 사용중이에요. 아가는 이제 60일차 됐구요~~ 한번에 140~160정도 먹이고 있어요~~ 수유하다가 궁금한게 모윰젖병으로 먹이다보면 아가가 빨아먹으면서 젖병안으로 기포(공기방울)가 뽀글뽀글 계속 들어가던데 이게 맞는건가요~?? 그리고 수유할때 옆으로 잘 흘려지네요ㅠㅠ 계속 닦아내주면서 먹여도 턱에 뭐가 나는 것만 같고.. 젖병을 240ml로 교체예정인데 젖꼭지도 M으로 바꿀까요..? 수유하고 트림하고 좀 있다보면 딸꾹질을 하는데 빈번해요. 느낌엔 속역류 때문인거 같은데.. ㅠㅠ 이렇게 하는게 맞는건지 모르겠어요..

댓글

3

  1. 모윰안껴서 공기방울은 잘 모르겠지만 옆으로 새시는거면 피쉬립 잘되는지, 혀차는소리는 안나는지, 수유시간은 적절한지/짜증안내는지 등 체크하셔서 젖꼭지 변경이나 업그레이드 고려해보세요!

  2. 모윰+모윰1단계 140씩 먹는 52일아가입니다! 기포들어가는거 꼭지 흡착되는지 봐주셔야할것같아요 제경우엔 흡착됐을때 기포 많이 생기더라구요,, 흡착 방지하시려면 젖꼭지와 젖병 결합하기전 젖꼭지 안쪽 에어밸브 문질러서 길 열어주시기! 우유로 에어밸브 막지 않게 해주시기! 라고 저도 유튜브에서 봤고 흡착문제 해결되어서 지금은 공기방울도 흡착도 없습니다!

    1. subcomment icon

      오.. 해봐야겠어요!! 좋은 정보네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모윰젖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