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립밤도 가격괜찮아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근로단축… 직장동료 감사선물 어떤게 좋을까요?
다음주부터 근로단축 들어갈 예정인데 아무래도 제가 빠지는 그 시간대에 저와 같은 부서인 분이 일을 대신하게 될것 같아요. 강도는 높지 않겠지만 어쨌든 안하던 일을 하는거니… 그래서 근로단축 들어가기 전에 10만원 내외 선물 하려고 하는데 어떤게 좋을까요? 나이는 29세/ 여자고.. 꾸미는거엔 크게 신경 안쓰고 화장품엔 크게 관심 없어보여요. 흔한 선크림도 안바른다네요ㅠㅠ… 백화점 브랜드 화장품정도 생각했는데…. 추천 부탁드릴게요ㅠ_ㅠ~~
댓글
6
상품권이 호불호 없을것 같고 괜찮은것 같아요 ^^
키엘 수분크림 어떤가요!!??
향 좋은 핸드크림 어떨까요?! 예전에 동료분이 조말론 핸드크림 주셨는데 요긴하게 잘 쓰고 있어요! 저도 꾸미는거 안좋아하는데 핸드크림은 좋더라구요 ㅎㅎ
저도 백화점 상품권 아니면 스타벅스 기프티콘 좋을거같아용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