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솔가 선물 받아서 원래 먹던 약 두고 먹어봤는데 하루종일 설사해서 - 찾아보니 엽산약 바꾸면 그런증상있다고하네요- 다시 원래먹던 약으로 먹고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엽산약
안녕하세용! 기존에 솔가제품으로 엽산먹다가 오늘부터 다른제품으로 바꿔서 먹었는데 엽산제 바꾸고 속 안좋아지신분들 계신가요?? 아님 갑자기 입덧이 시작인건지ㅠㅠ 멀미하는것같아요
댓글
6

아하 엽산도 신중히 바꿔야하는군요ㅠㅠ
저는 보건소에서 받은 엽산 먹었을때 울렁거렸어요 활성엽산으로 바꾸니까 괜찮아졌어요 ㅎㅎ 잘 맞는 제품으로 바꿔보세여~~

넵 계속 울렁거려서 죽을거같아여ㅠㅠㅠ
안맞는제품을 먹으면 울렁거리더라구요 두번은 바꾼것같아요 다른 제품으로 드셔보시고 본인한테 맞는걸 찾으시는게 좋아요

앗 안맞을수도있군요! 바꿔봐야겠어요 ㅎㅎㅎ 감사합니당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