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저도 아직 병원가서 초음파 보기전이라 이틀마다 하는데요.. 기간은 5주 이상으로 짐작하는데 이틀만에 저렇게 딱 연해져서 ㅠㅠ 놀랬어요 ㅠㅠ 낼 병원갈껀데 정보 감사합니다 조금은 안심할께요 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이상되면 테스트기 하디마세욤~~~

전입덧이 체덧으로와서 요즘 하루종일 속쓰림이 심해요. 어제랑 오늘 속쓰림이 덜한것 같고, 집에 원포도 두개 남아있어서 그냥 한번 해봤는데,,, 흐려진 테스트기 !!!!! 급하게 옷입고 병원 갈 준비해야겠다 싶다가 네이버 6주차 테스트기 흐려짐 검색하니까 테스트기 후크현상이 뜨네요,,,, ㅋㅋㅋㅋㅋㅋ 농도가 너무 진해지면 오히려 선이 흐려지는 오류! 다시 소변에 물을 타서 해보면 진하게 나온다기에, 급하게 물타서 해보고서야 안심중입니다,, 아기집 보고 난 이후에는 테스트기는 무의미하다고 해요.... 혹시라도 해보고 놀라지마세요 !!!!!!!
댓글
3
그렇군요ㅎㅎ 정보 감사해요~~!
좋은정보 감사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