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또복이요 ❤️ 둘째라 또 복이왔다 이런의미로요ㅎ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명
다들 태명 지으셨나요?? ㅎㅎ 저는 꼼꼼이로 생각중인데 아직 고민이네여~~
댓글
10

오 또복이 ㅎㅎㅎ좋네요 :)
저는 1cm도 안되는게 존재감을 뿜뿜한다구ㅎㅎ 뿜뿜이라 불러요ㅎㅎ

뿜뿜~~~ 정말 다 다양하네요 홓ㅎㅎㅎㅎ
저는 딱복이요! 임테기 하기도 전에 남편이 태몽을 꿨는데 복숭아가 잔뜩 있었대요. 그래서 태몽따라 이름은 딱복🍑

앜ㅋㅋㅋ 딱복 맛있눈데.. 귀여워요 딱복이🤍
저는꼬밍이애요 ㅋㅋㅋㅋ 꼬마(밍이) 밍이는 제애칭이애용^^

헐 꼬밍이도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 ㅜㅜㅜ🥹
저는 바니에요 ㅎㅎ 🐇 저희엄마가 꾼 태몽에도 토끼 나왔는데 애기가 태어나면 토끼띠더라구요 😁

바니 귀엽네요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