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주1일 오늘 듣고왔어요 ㅎ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심소 언제 들으셨나요

6주 6일차 인데 다들 언제 심소 들으셨어요?? 어제 촘파 본사진인데 곧 저도 들을수 있겠죠
댓글
14
쌍둥이인데 5주5일차에 한명만 심장소리 먼저 들었어요 ^^ 난임병원이라 일주일에 한번씩 초음파 보러가요 ~ ㅎ

저도 난임병원으로 다녀요!! 이번주 주말에 들었음 좋겠네용
병원마다(기계마다) 아기 성장 속도에 따라 다 다른거 같아요..보통은 7주 이상 될때까지 기다리는 듯 해요

탈퇴한 유저
5주5일에 심소 들엇어용!!

혜봉님은 되게 빨리 들으셨네요!!
6주6일차에 들었습니당~~~

오호 감사합니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