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안꿨고 주위에도 이렇다할 태몽은 딱히 없어서 걍 이제 신경안써요 ㅋㅋ 건강만했으면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몽 다들 꾸셨나요..?
평소에 꿈을 잘 안꾸긴 하는데.. 태몽 너무 꾸고싶네요ㅠㅠ 지인들 태몽은 진짜 잘꿔줬는데 임신 중기에도 태몽 꾸기도 하나요..? 지금 이제 7주 2일차 입니다ㅠㅠ
댓글
5
저도요ㅠㅠ가족에게 임신사실 알리니 아빠가 꾸셨다고 이야기해주셨어요! 임신사실 듣고 말해주려고 기다렸다고 하시더라구요 ㅋㅋㅋ
저랑 남편도 둘다 태몽을 안꿨어요ㅠㅠ 친정부모님께서도 태몽은 안꾸신거같고 시부모님께는 다음주에 말씀드리려고 하는데 혹시 꾸셨을까 두근반세근반 하네요 !! 태몽이야 어떻든 건강한 아이로만 자랐으면 좋겠어요 !!ㅎㅎ
저는 지금 5주5일차인데 4주차때 남편이 꿨어요ㅎㅎ
삭제된 댓글이에요

오 저도 딱 이 상태에요 ㅎㅎㅎ 제발 부모님이라도 꿔주셨길 …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