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같이 들으려고 일부러 토요일로 변경했어요 ㅎ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심소 들으러 갈때 아무래도 남편과 같이 가는게 좋을까용?
ㅎㅎ 아마 이번주 검진때 심소 들을 수 있을 것 같은데 남편은 일정이 있어서 혼자가게 될 것 같아용 혼자가는건 괜찮은데, 그 감동을 남편이랑 같이 하고싶어서 심장 잘 뛰는지만 알고 소리는 넘넘 궁금하고 못참겠지만 다음 검진때 들을까 하는 마음도 있어요 ㅠㅠ ㅎㅎㅎㅎㅎ 다들 남편분과 같이 가셨나요~~?
댓글
9
저는 남편하고 같이 갔어요 ㅎㅎㅎ❤️
진단은 혼자 받고 이번에 첫 정기검진 및 심소는 같이 들으려고요

탈퇴한 유저
저도 혼자 듣고 동영상 남편한테 보내줫어요!!!
저요! 저 오늘 갈색냉때매 갔는데 얼떨결에 심장소리 들엇어요 ㅎㅎㅎ 그래서 남편은 집가서 들려주게요~~~

저도 그냥 혼자 듣고 올까요… ㅋㅋㅋㅋㅋㅋㅋ

전 어차피 ㅠㅠ 제가가는 병원은 남편이 같이 못들어가서.. 진료실 밖에나와서 들려줘야하긴 해요 ㅋㅋ..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