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다낭성이어서 생리 불규칙하구 막생 3/3이었는데 지금 7주차 추정이에요 ㅎㅎ 지난주에 아가 심장소리도 듣고왔어용 ㅎ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전달 생리 없이 자연임신하신 분 계신가요?
막생 3월 24일 4월 말에 생리가 안나와서 산부인과 내원 후 비임신 판정 5월 13일 임테기 매직아이 보고 14일에 병원 호다닥 가서 임신 확인했어요! 슬렁슬렁 아기계획 하다가 두줄이 뙁! 산부인과에서 이정도는 진짜 알아채기 힘든데 기다리고 계셨냐고 하더라구요 ^^;; 아직 수치가 33으로 너무 작고 소듕해서 걱정이 많네요 ㅠㅠ 비슷한 분 계실까요?
댓글
4
저는 막생 3월 22일인데 4월 중순부터 몸이 뭔가 다르다 느끼고 4월 생예 5일전에 임테기 해서 알았어요 ㅋㅋ산부인과 가니까 아기집도 안보이고 일주일 기다렸다 가니까 쪼꼬맣게 뿅하고 보이더라구요!
저요🙋🏼♀️ 3/31일 막생 이후생리안해서 5/6 임테기 딱하나해보고 바로 병원가본1인이에요 ㅋㅋ 5주라고듣고 아기집확인했었어요
전 중절 수술을 24일에 했는데 5월 달 되고 임신인걸 알았는데 병원갔더니 5주라고 하더라구요..거의 4월 1일에 임신한 쌤..이런일이 있었는데도 저한테 와준거 보면 이 아이만큼은 키워야겠다라는 생각이 들어서 지금 큰 병원 와서 진료 대기중이에여 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