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탈 나거나 탈날까봐 먹지말라는거지 싱싱하고 좋은곳 가서 먹어도 된댓어용 ㅋㅋㅋ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회가 넘 먹고싶어여
회랑 초밥 원래 넘 좋아하던 음식들인데ㅜㅜㅜ 날 것들 조심하라구 주위에서 못 먹게해여 신랑은 특히ㅜㅜㅜㅜㅜ 임신중에는 무조건 참아야하나요... 흡
댓글
12
고기보다 회를 훨씬 더 좋아하는데 ㅠㅡㅠ 참치도 먹고싶고 도미도먹고싶고 초밥도 ㅠㅡㅠ 입덧하는데 날것들만 생각나네요
날이 더워지니까 조심하시는게 좋을거에요 가을되면 드셔요^^
저두ㅜㅜㅜ 회랑 조개랑 굴이랑… 해물러버인데ㅠㅠㅠ 어떻게 참죠ㅠㅠㅋㅋㅋㅋ
탈도 탈인데 큰생선에 수은이 많아서 참치,큰고등어 같은 생선은 먹지 말라 하더라구요~~ 애기 신경계 발달에 치명적이래요 작은생선 위주로 드세요 광어 우럭~~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