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보건소에서 산전검사 해야하나요?????

보건소에서 산전검사 해야되나용???ㅜ.ㅜ?? 아님병원에서 검사받을때쯤에 받나요???? 병원이더비싸다고 들었는데....... 궁금합니다.ㅜㅠㅜ

댓글

7

  1. 저는 보건소에서 받았어요! 보건소에서는 무료고 일주일 뒤에 결과를 온라인으로 확인이 가능하대요. 출력해서 산부인과에 제출하면 그 외 나머지 검사를 진행해주신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임산부 등록하러 간 날 저는 검사도 같이 받았어요!

    1. subcomment icon

      아항 ㅎㅎㅎ정보감사합니다!!!!!!

  2. 저는 임산부 등록하러 간날 보건소에서 산전검사 바로 받았어요 ㅎㅎ 병원에서는 보건소에서 했던 검사 제외하고 나머지 검사만 진행하면 되는거라 병원에서 전부 다 검사하는거보다 싸게 검사할수있어요! 병원에서도 다음 진료시 산전검사 결과지 가지고 오라고 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보건소 산전검사는 무료이고, 보건소 가셔서 산전검사 받으러왔다고 하시면 돼요~~

    2. subcomment icon

      네에감사합니다^^온라인으로 약이랑뺏지만 받앗거든요ㅠㅠ

  3. 잘은 모르는데 저는 8주차부터 쓸수 있는 쿠폰을 주던데요 정확하게는 보건소에 문의해보셔야 알거 같아요

    1. subcomment icon

      네엥 ㅎㅎ감사합니당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