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왕... 저 막생도같구 주차도 같네요.. 전 월요일날 애기집만보이고 난황이 안보인다고 해서.. 내일 다시검진받으러가요.. 저도 꼭 난황이랑 애기집 확인하고싶네요!!!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5주 6일차 심소 들었어요

ㅋㅋ 일주일전 아기집 보고 혹시 비엇을 까봐 걱정 햇던 엄마인데 6일 만에 난황이랑 심장박동까지 ! 들었어요 막생은 4월 7일 규칙적생리 주수는 5주6일차인데 수정이 빠르게 되었는지 .. 아가는 6주 3일로 보여 진대요 😅 성장 속도가 빠른 친구네요 심장박동 126으로 콩덕콩덕 규칙적으로 뛰어요 사실 난황이랑 아기집만 봐도 됫었는데 심소 까지 들어주셧어요 🥹 그와중에 저는 아기뜨거울까봐 심장소리 안들려도 됫는데 라고 생각 하고 잇엇다는.. 이쪼끄만생명에도 엄마맘이 드는 순간이네요 아직 까지 입덧도 없고 출혈도 없고 별다른 이벤트 없이 잘자라 주는 아기 ㅠㅠ 참 고맙네요
댓글
13

저도 아예 아무것도 안보이다가 갑자기 나타났어요 ㅎㅎ 분명 뿅하고 잇을거에용 💕
축하드려용 넘 감동일듯 ㅠㅠ

생각치도 못해서 눈물이 찔끔 낫답니다 ㅠㅠ
헉 저랑 막생 같아요ㅋㅋ5주6일차입니당 저도 저번주에 아기집만 보구 대기 중이어요 월요일엔 미니님처럼 심소까지 듣고오면 좋겠네요ㅎㅎㅎㅎ

월요일엔 아가가 들려줄거 같아요 막생동기 너무 반가워요 출산까지 화이팅 해보아용 ❤️
우아 부러워요 ~~ ㅠㅠ 저도 저번주에 아기집 보고 2주뒤에 심소 듣는거 기다리는데 시간이 안가네요..증상도 많이 없어서 임신 잘 된건거 싶고 빈집아닌가 걱정중이에요 ㅋㅋㅋㅋ ㅠㅠ 초기 증상은 어떠세요?

저 초기 증상이 아예 없어서 애기가 꿈으로 알려줬어요 ㅋㅋㅋㅋ 속도 편하고 9시부터 자서 졸린거 빼고 배도 안아프고 출혈이나 분비물이 없어서 빈집 아닌가 걱정햇는데 너무나 모든게 정상이었어요 호두님도 걱정마셔용

감사해요 ! 🥹 처음이라 어려운거 투성이네요 ㅎㅎㅎ 같이 잘 해보아용~~~!!

탈퇴한 유저
저도 5주5일에 가서 심소 들엇는데 아기는 6주로 보인다고 그러더라구요 아가들이 쑥쑥 크고잇나바옄ㅋㅋㅋㅠㅠ 입덧 없는거 정말 최고에요 아기한테 고마워하셔야할거같아요ㅠㅠ👶🏻👍🏻

진짜요 이런말 하면 바로 입덧 한다고해서 입조심 중이에요 ㅋㅋㅋ 감사해요오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