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막생 4월 7일 5주차 6이라고하는데..

막생 4월 7일 5주차 6이라고하는데..

테스트기를 첨에 두줄 확인하고 저번주 금요일날 갓는데 애기집이 없다고 임신이 아니라고 하시더라구요..얼리로 확인해서 그런가 병원에서 다시테스트기를 하고 연한 2줄이 보이는데도 병원 의사가 아닌 간호사가 아닐텐데.. 임신아닐거같은데.. 막이러시길래 엄청 걱정이되서 ㅠㅠ 하루하루 임테기 확인하고 병원을 잘못갓나싶어 월요일날 다른병원으로 방문했는데 애기집인듯한데 아닐수도 있고 난황이 없어서 애기집이라고 확신 할수도 없긴한데.. 테스트기가 너무 선명하고 4일동안 나왔다니깐 일단 두고 보자 하셔서 내일 방문 해보려고합니다.. 원래 애기집이나 난황이 이렇게 저처럼 늦게보일수도있나요.. ? 제가 5월 3일에 건강검진을 하면서 병원에서 임신가능성있으면 임테기 하자기에 그때 임테기하고 확인했는데 전혀 임신 가능성없대서 엑스레이며 방사선 대장 위 내시경까지 다받고 생리 예정일인 생리가 안하기에 ( 생리는 규칙적이였다가 4월 7일 막생일이 불순생겨 규칙적인 날에 4~5일 지나고 터짐) 그러기에 불순이 생겻나보다 하고 ㅠ 피부과 약이며 건강검진이며 다받았어요...ㅠㅠ 그리고 딱 저번주인 금요일 생리날이 6일정도 지나고 배가 콕콕 쑤시고 잘때 수시로 오줌만 자주마려워서 테스트기 해보니 두줄.... 이였어요.. 저 너무 걱정됩니다.. ㅠㅠ

댓글

11

  1. 저랑 막생 같네요 3주6일차에 피검해서 임신 수치 나왔구 5주차에 저렇게 작은 아기집 봤어요 착상이 늦게 된 편인거 같은데 다른 병원가서 피검사+초음파 다시해보세요 초음파가 애매하면 피검하는게 일반적인데 이상하네요ㅡㅡ

  2. 저랑 아기집 모양 완전 똑같아요! 저 모양 보고 2주 뒤인 어제 심장소리까지 잘 듣고 왔답니다~~저는 생리주기가 굉장히 길어서(38~40) 3/20 막생인데 이제 6주 4일 됐어요 ㅎㅎ 늦게 착상 될 수도 있는거라 걱정말고 기다려보세요! ㅎㅎㅎ그리고 초기에 착상 되기 전에는 약먹고 했던게 크게 의미가 없다고 하시니 걱정마셔요~~ 곧 이쁜 심장소리 들으실 꺼에요! 일단 피검사 해보고싶다고 하세요! 저도 피검사 수치 두번 했어요~

  3. 아기집 같이 생겼는데요..!! 저도 처음 초음파때 애기집만 봤는디 흰색 테두리가 난황이 된다고 하셨어요 ..! 2주뒤에 난황이랑 심소 같이 듣자고 하셨어요 출산 전문병원으로 가보세요! 피검사도 해보시구요

  4. 착상이 늦어져서 그러신거 아닐까요! 저는 4/8막생인데 네이버 계산기보다 약 일주일 정도 빠졌거든요. 4주차쯤엔 원래 난황이랑 아기가 안보이고 아기집 모양만 보인다고 2주후에 다시 와서 심장소리 들으라고 하시던데! 그리고 일단은 너무 걱정 마세요. 초기에는 배아가 엄마랑 연결이 안되어있어서 약이나 술 같은게 영향이 적다고 하더라구요. 모든 상황을 예측할 수 있는건 아니라서 아예 영향이 없다고는 얘기할 수 없지만요.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니 일단은 마음 편히 가지시고 다음주에 다른 병원을 한 번 더 방문해보셔요!

  5. 막생4/8 아직 아기집 못봤어요- 피검해보자고 안하시는거 신기하네요- 저는 피검했는데 착상이 늦는걸수도있다고하셔서 담주에 다시 보러가려구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