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난황확인하고 왔어요.

지난 주 아주 작은 아기집에 노심초사 하고 있다가 오늘 난황 잘 확인하고 왔어요. 그런데 한참 보던 의사샘이 집안에 쌍둥이 있냐고 하면서 난황이 두개인거 같대요.. 어머니 쪽 사촌 중 쌍둥이가 있어요.. 멀지만 있다고 하니 두개 보이는게 맞는거 같은데 다음주 되어 봐야 더 정확하겠다고 임신확인서 발급이 한주 또 미뤄졌어요.. 41세 노산에 근종 선근증 있어서 간절히 둘째 바라며 마지막 시도 해봤는데...난황이 잘 확인되어 기쁜맘도 있지만 일란성이 위험성이 있다하니 걱정이 앞서네요.. 일란성 쌍둥이가 유산 확률이 많이 높나요? 한명이든 두명이든 허락 되는대로 무탈하게 꼭 낳아서 예쁘게 키우고 싶어요. 정말 한 주 한 주 퀘스트 깨기네요.
댓글
0
아직 남겨진 댓글이 없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