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안좋은 얘기지만 저도 12월에 가진 아기가 난황이 크다고 하셨어요 ㅠㅠ 6~7주 쯤 유산되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난황이크면안좋은가요?
난황이크다고하더라고요.나쁜징조인가요
댓글
7

음 영양소많이주면갠찮겟죠

유전자 결함으로 인해 종종 이런일이 생기긴 하지만, 엄마의 몸이나 영양소 부족만은 아니니까 너무 마음 쓰지않으셨음 해요.. 일단 엽산은 매우 중요하니 잘 챙겨드시고, 카페인 들어있는것은 무조건 피하라고 권해드리고싶어요. 루이보스티가 임산부와 태아 양수 만들때 도움이 엄청 된대요! 잘 챙겨드시고 힘내세요! 같이 잘 이겨내봐요~

아 알겟습니다~
난황이 계속 커지면 문제라고 들었어요 영양주머니인데 태아가 영양배급을 제대로 못받고있는거라고하더라고요 😢

아 그러면 많이 먹어야겠네요.ㅎㅎㅎㅎㅎ

많이 드시는거랑은 상관없어요! 난황 있을땐 엄마가 섭취하는 영양소가 아니라 난황에 있는 영양소로 크는거라 맘편하게 먹고 스트레스 안 받는게 중요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