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용 ㅎㅎ 자연분만 하시는거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처음로 심장소리 들었어요 7주2일

심장 소리 듣고 남편이랑 같이 울었어요.. 감동 요 작은 것이 어찌나 콩콩콩콩 소리는 내던지 ㅠㅠ 정확한 예정일 1월 2일 받았어요 12월 생 될까봐 어쩌나 맘을 조마조마했는데 1월이라니까 너무 기뻐요 ㅠㅠ 막달에 누워만 있어야겠어요 영롱아 엄마가 오래 품어줄게 천천히 오렴
댓글
11

자연 분만 하고 싶어요 ㅎㅎ
오 벌써 조리원을~~~~!! 빠르시군요!!

오늘 가보니까 디럭스 방은 거의 다 찼던 걸료? 오늘 갔는데 빈방이 스위트 1개 빼고 산모들 다 있어서 투어 했는데 방 안 보지도 못했어요 예약 하셔야 될꺼예여

헐 세상에~~~~~~~!!! 바로 검색 ㄱㄱ 할게요

ㅎㅎ 저희 인스타 친구해요 @y.h_house
헉 저랑 같은 병원! 같은 주수!

대박 !!!!산본 제일 병원이세요?! 친하게 지내용 ㅎㅎ

조리원 결정하셨어요? 저 오늘 제이에스 조리원 등록하고 왔어요!
축하드려요~ 저도 딱 7주차에 심소들으러 가는데 영롱맘글 보고 12월 이 아닐 ㄹ확률이 높아져서 덩달아 기분이 좋네요 ㅎㅎ

깍❤축하드려요 우리 오래 품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