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란성쌍둥이겠네요^^ 몸 조심 하시구 축하드려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1일차 심소 듣고 왔어요

분명 2주 전엔 하나였는데 쌍둥이래요 어머나🫢 4주차에는 쪼끄만 아기집이라 의사도 이제봤다고..@ㅅ@ 아기집 2개 보이자마자 어머! 어머! 소리밖에 안나오더라구요 일단 심장소리도 좋고 둘다 잘 크고 있대요!! 평소에 상상만 해봤지 자연임신으로 제가 쌍둥이를 임신할 줄은 전혀 몰랐네요 와우
댓글
15

앗 사진 저거 각자에요 이란성이랍니다ㅋㅋ 아기집이 2개☆☆
와 !!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 축복이 두배입니다 🤎

감사합니다 축복도 두배 고생도 두배...ㅋㅋㅋ
우와♡♡ 축하드려요~~! 태명부터 다시 지으셔야겠어요~~^^

꿀떡이였는데 찰떡 추가됐어요ㅋㅋㅋㅋ

어머~~ 꿀떡이 찰떡이 넘 귀여워요~~!
오아... 축하드려용♡•♡

감사합니다😊
오!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_ _)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